정보

내일 배움 카드 인터넷 강의 신청하기

2021. 5. 18.

자기 개발을 하려는 분이시라면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내일배움카드가 있다면 국가에서 금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강의를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일배움카드 인터넷 강의 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인터넷강의 신청하기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려면 먼저 내일 배움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기 위한 지원 자격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부터 실업자와 재직자가 상관 없이 인터넷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난 카드를 발급 받은 사람들 중에 140시간 이상 수업을 하는 장기 훈련 과정에 해당되는 분은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에 방문해서 추가 상담을 2주간 해야 합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내일배움카드는 국비지원을 받기 위해서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가 있으면 강의를 들을 때 국가에서 일정부분 비용을 지원해 주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 방법에 대

molytony.tistory.com

 

이제 내일 배움 카드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려면 가장 먼저 고용노동부의 hrd-net 사이트에 들어가야 합니다.

 

 

검색 포트를 통해 들어가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 다음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여기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므로 미리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보통 내일배움카드로 수강을 신청하게 되면 학원에 가서 수업을 들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학원 가는 것이 불안한 신분은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강의를 신청하실 분은 지역과 상관없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의 순서대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Hrd에서 신청 했다고 해서 무조건 확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하려면 신청하려고 하는데 사이트에 방면에서 미리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육 과정 중에는 hrd에서도 신청해야 하고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서 또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해당 싸이트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내일배움카드 인터넷 강의 신청하기였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진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확인방법

코로나로 인해 대학생들 뿐만 아니라 여러 자영업자분들도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채용공고를 확인하기도 어려운 실정인데요, 여기서는 진주시청 구인구직을 포함한 진주시민분들의 일자리 정

molytony.tistory.com

 

 

워크넷 구직활동과 꿀팁 확인하기

실업급여를 받으려면 구직활동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만 실업급여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말은 구직활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말이죠. 워크넷

molytony.tistory.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