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하기

2021. 5. 10.

회사를 다니다가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거나 그만 두고 싶을 때 사직에 대한 욕구가 절실합니다. 사직을 하기 위해서는 사직서는 필수인데요, 정확한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하는 곳을 알아봤습니다.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사직서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채용 관련 사이트에서는 대부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사람인에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먼저 검색포탈에서 사람인이라고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여러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자료통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봅니다.

 

 

좌측 메뉴에 보시면 취업뉴스, 직장 in 생활백서 등 여러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아래쪽에 보면 무료 서식 다운로드 항목이 있는데요, 메뉴들 중에 재직(경력)증명/사직서 메뉴가 있습니다. 

 

 

서식 다운로드 화면을 보면 사직서 항목에 2개의 양식이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이 중에 한가지가 우리가 필요로 하는 양식입니다. 클릭해봅니다.

 

 

사직서 양식이 보이시죠? 하나는 한글로 작성된 양식이고, 하나는 엑셀로 만들어진 양식입니다.

 

이 두가지 파일 중 원하는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한글과 엑셀의 양식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감안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사직서 다운로드 하기

 

사직서 (4) 무료 다운로드 - 사람인

사직서 (4) | 개인/기업 회원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직서 (4) 문서를 한글hwp, 워드doc 파일 형식으로 저장하여 간편하게 활용해보세요.

www.saramin.co.kr

 

사직서 다운로드 하는 것을 찾아보셨다면 이미 직장에서 떠날 마음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사직서는 한번 던지면 되돌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퇴사하기 전에 철저한 준비를 하고 퇴사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사직서 양식 무료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워크넷 구직활동과 꿀팁 확인하기

실업급여를 받으려면 구직활동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만 실업급여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말은 구직활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말이죠. 워크넷

molytony.tistory.com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0) 2021.05.14
퇴직연금 IRP계좌 개설하기  (0) 2021.05.12
조기취업수당 조건 알아보기  (0) 2021.05.07
조기취업수당 청구방법  (0) 2021.05.05
워크넷 구직활동과 꿀팁 확인하기  (0) 2021.05.03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